안녕하세요~~벌써 2018년 마지막이 다가왔네요오

한 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이 있다는 것 내년에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각오의 기회가 있다는 것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우리 한빛도 이번 연도를 마감하는 종무식을 진행했어요~

수많은 예측들 속에서 종무식을 시작합니다. 

▲ 다 같이 인사 나누고 이번 연도 새로 입사하신 분들과도 인사를 나누며 방가 타임~

방가 타임이 끝나고 한빛인들께 상 수여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상패와 상금이 있음 @_@/ 와우)

먼저 첫 번째로 루키상 시상식!!~~~디자인팀의 신 사원 빰빠라밤!

▲ 신 사원 떨리십니까 ~~

2년 입사자 중 가장 열심히 일을 하신 뉴커머 상 주인공은 인사팀의 이 팀장!

▲ 허허허 선물 기분 좋구먼! 어서 선물 주시게나 ㅋㅋㅋㅋ 

다음으로 베스트 영업마케팅상!!! 한빛비즈 박 과장!

▲ 토끼모자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 있으면 나와 보세요~~~ㅋㅋ(감사한 사람들이 많아 한참 마이크를 못놓으셨다능)

IT출판부의 베스트 도서상은 !!! 두구두구두구 IT출판사업부의 장 대리!!

▲ 정말 고생 많으셨다능~ 맛있는 시리즈에 인생을 걸었어요!

한빛비즈의 베스트 도서상---------바로바로바로 유 팀장!

▲기분 좋은 에너지 뿜뿜! 종무식 끝나고도 토끼귀를 눌러주시는 사진을 너무 올리고 싶어 올립니당~

다음으로 한빛아카데미 교재분야는~~~~~~김 대리!

▲ 제가 탈것 같았어요~ 와우! 당당한 우리 댈님 넘나 매력적이심!

베스트 협업상은 누구일까요~~~~~~ IT출판사업부 조 과장!

▲대학생 같으신 우리 과장님(저의 생각임) 마이크를 공손히 잡으시고 감사하심!

다음으로 대망의 최고의 상 한빛 인상~~~~!!!!!!!누가누가누가 받으시려나!!!

내 마음이 두근거리네. 사랑도 아닌 것이 왜케 두근거리나.

주인공은 바로! 실용 출판부의 권 차장!!!

▲사장님과 실용출판부에서 와락와락 축하해주심!! 역경을 딛고 일어선 우리 차장님이세요!!

그리고 한빛 트로피는 IT출판 사업부에서 → 실용출판부로 옮겨갔습니다~~~아~~~~~

▲선의의 기쁨과 선의의 경쟁이 한빛 트로피에 담겨 있죠!

이번 연도 송년사는 박의장님과 전이사님께서 해주셨어요!

▲다음번에는 더 이쁘게 찍도록 하겠습니다. (__)(--) 사진을 잘 못 찍었음ㅠ흑ㅠ 담에는 꼭 의장님과 이사님의 

빠방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드릴 꺼에용! 기대하셔요 !!

종무식의 마무리로 전체 사진 찰칵!

▲내년에도 한빛과 함께해주세요~~~여러분~♥


종무식을 마치고 

다 같이 한빛분들은 쿠자를 보러 갔어용!(한빛인은 교양인~교양인~)ㅋㅋㅋ

서커스 공연으로 매우! 유명한 공연인데요~ 주중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답니다!

쿠자 부스가 마치 서커스 느낌이 나도록 설치되어있었어요~ 도착하자마자 감격ㅠ 잘 만들었다 와우!

일찍 온다고 왔는데 사람들이 가득가득..와...

살짝 아주 살짝~~~~ 어떤 공연인지 보여드릴게요!!!!

시작부터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 정말 1초 1초가 너무 잼났어요!

기대 이상은 이럴 때 얘기하는 것 같습니다만.ㅋㅋㅋ

그래서 전 이날 너무 신났었더라능~ 소리를 너무 질렀는지(감격 외침) 목이 다 아팠음

쿠자를 마무리로 한빛의 종무식은 이상 끝마쳤습니다~~~~~♥

2018년 마무리 모든 분들이 따뜻하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한빛양 입니다 ^_^

이번주 저희 한빛에 뜨끈뜨끈한 소식이 있어 이렇게 달려왔습니닷.

두둥두웅~바로바로 '실용출판사업부의 부서 이사'를 했습니다!

 삶,여행,육아에 대해 고민하고 독자님들과 소통하는 실용출판사업부로 굉장히 즐거운 분들이 계신 부서입니다.

이사 하기 전 실용출판사업부를 살짝 들어가보아요~

▲ 깔끔함과 아기자기함이 느껴지지않나요? 무겁지 않은 사무실 구조가 저까지 기분좋게 만들어요 풉풉


2층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다같이 이사준비를 합니다. 으샤으샤으샤!

언능 이사를 하고난 5층의 변화를 보여드리는게 중요할 것 같아! 완료된 5층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풍경▼(쥑이네요~ 일하다가 잠시 맘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래요!!) 

그리고 기존에는 없던 보드판과 내부 탕비실이 너무나 편리하다고들 실용출판사업부 부서 분들이 방방 좋아하셨어용!

▼ 이사 후 실용출판사업부



방방 뛰는 마음 그대로 실용출판사업부의 대리님들을 모셔 간단히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1. 이사소식을 들으셨을떄 어떠셨어요? 

박대리 : 저는 새로운곳에 가는걸 좋아해서 솔직히 좀 설랬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도 있고요.

정대리 : 고층으로 가면 연남동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됬었죠. 업무시간 중 조금 지칠 때 하늘을 볼 수 있는 풍경이 있다면 제대로 힐링 타임이 되겠구나. 하면서 기대 기대했어요.


2. 이사하시면서 재미있는 에피소드는 없었나요?

박대리 / 정대리 : 이사 당일날 팀장님들만 오전부터 출근하셔서 이사를 진행하시고 저희는 오후에 오라고 하셨는데 우리 팀장님들 배려심이 짱이시지 않아요? 보통 이사하면서 대리분들을 배려하는 문화는 처음보기도 했고 많이 감동했었어요!!! 어쩜 그렇죠?? 와우 !!


3. 2층에서 5층으로 옮기고나니 전과 다른 느낌이 있으신가요?

박대리 / 정대리 :  B동이랑 멀어져서 그런지 스타트업 하는 느낌이에요. 업무는 그대로 하고 있지만 모든것을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새롭게 생긴 공간과 공기가 그리 만들어 주는거 같기도해요.


4. 이사하고나서 제일 좋은 점은?

박대리 / 정대리 : 2층의 구조상 탕비실이 없었는데 탕비실이 생겨서 너무 좋고 사무실안에 화장실이 생기니 너무 편해요! 다들 아실꺼에요! 화장실과 탕비실의 각도와 공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하하


5. 한빛 A동 5층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박대리 / 정대리 : 5층에 오니 동교동 3거리도 보이고 노을도 보이네.  커피한잔 마시면서 잠시 앉을 수 있는 의자 하나 주오. 그러면 내 소원은 다 이루었소.


함께 일하는 공동체에서 작은 변화들이 어떨때는 보이지 않는 응원의 메세지가 되서 힘을 나게 해주는데요.

이번 실용출판사업부의 이사는 성공적 응원의 메세지가 아니였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성들인 새것은 누구도 싫어하지 않잖나요?"

이상 한빛양이였습니다.!


지난 11월 20일 한·중 출판 교류를 위해 중국 출판 관계자들이 한빛출판네트워크에 방문하였습니다.

한빛의 대표 도서와 브랜드, 국내 출간 트랜드 등에 대해 좋은 분위기 속에서 환담을 가진 후,  각 부서의 사무실, 산토리니, 휴게실, 팟캐스트, 강의실 등 간단하게 오피스 투어도 했습니다. 대체적으로 쾌적한 근무 환경에 놀라는 반응이었습니다 :-)

책을 통해 양국의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세계 출판 시장에 아시아 문화권의 풍성함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