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봄이 코앞이라더니... 여전히 추웠던 2월 말에 한빛리더스 시즌2 그것도 활용서 그룹 리더스 오프 모임이 열렸습니다!

추운 날씨에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리더스 절반 넘게 참석해주셨어요. 이날 뵙지 못한 분들도 전화로 연락은 드렸는데, 다음엔 꼭 다 같이 봬어요! 

 ↖ 이 사람은 활용서팀 신입 강 사원 !

1차는 리더스 회원분의 명함을 받아다 무작위로 뽑은 순서대로 자기 소개하는 자리로 시작했습니다!

자기 소개하는 겸 각자 가져온 책 혹은 리뷰한 책 얘기도 같이 했지요. 

↗ 대대로(?) 한빛리더스에서 활동하신 장수 회원님들도 오셨어요!

기 소개 후 각자 가져온 책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득템의 시간 ㅎㅎ


↗ 사회학 전공하셨다는 리더스 회원님의 자기 소개! (신입 강 사원도 사회학을 전공했다는...) 

알고보니 책 저자님이셨어요! 

디자이너도 많으시고 마케팅 업무를 하시거나 학생이신 분들도 계시네요! 역시 배경이 다양한 한빛리더스였어요. 


↗ 이 분은 활용서팀 팀장님 :) 

왠지 모르게 한빛 편집자들이 자기 소개할 땐 리더스 회원보다 더 수줍음을 탄답니다 ㅎㅎ 하지만 책 얘기가 나오면 열변을 토하는 ㅋㅋ 

(아련하게 보이는 뒤편 프로필 사진들...)


 책 표지 Editor's Pick은?!

출판사에서 책 얘기 안하면 섭섭하겠죠! 자기 소개 끝나자마자 바로 책 표지 퀴즈가 이어졌습니다. 여러 책 표지 시안 가운데 최종 선택한 시안 맞추기!


↗ 분명 책 한 권에 쓸 표지인데 시안은 왜 이렇게 많은 걸까...  

다들 디자인 센스 + 무한한 책 관심 덕분에 예상보다 훨씬 쉽게들 맞추셨네요... (다음엔 더 어려운 걸로...)

퀴즈 맞추신 순서대로 엄선한 한빛 책을 상품으로 받으셨답니다. 다들 고르신 책이 마음에 드셨나요?!


↗ 리더스 오프모임엔 2차! 2차는 회식! 회식엔 치킨! 치킨엔 맥주! 

퀴즈 끝나기 무섭게 바로 2차로 직행! 오프 모임은 역시 치맥이죠~


↗ 이 가운데 리더스 역사의 산 증인이 계십니다 ㅋㅋ

2차에도 회원님이 더 합류해주셨네요! 전부터 리더스와 함께 해주신 분들이 많네요!

 

↗ 다들 짠! 하려고 맥주를 기다렸다는... ㅎㅎ 

회식 내내 책 얘기가 오갔습니다. 편집자에게 현업에 계신 독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확인하는 좋은 기회였어요. 다음에도 리더스 모임 꼭 오실거죠?!

참석해주신 모든 리더스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 지방에 사시거나 급한 일이 있어서 참석 못하신 분들도 계셨는데, 다음엔 꼭 함께 뵙고 오늘처럼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요.

다음 오프모임때까지~!!  


블로그 이미지

한빛마스터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한빛출판네트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