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술의 미래를 위해서 끊임없이 트랜드를 분석하고 뛰어다니는

IT출판사업부에서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 빛의 속도로 달라지는 IT의 트랜드보다 

앞서가기 위해 매일 뛰어다니는 한빛인! 그대들에게 필요한 

자연과 이벤트 그리고 물놀이를 하러 떠났습니다~슝~~~~~~~~~

(IT출판부는 주로 단체 사진에서 만세 삼창 브이를 외칩니다. 몇 번이나 외치는지 끝까지 세워주세요.ㅋㅋ

참고로 빨간 점으로 만세 삼창 브이 잘보이시라고 점을 찍어두었어요. ㅋㅋㅋㅋ)

감히 불편하고 별로라는 말을 하지 못할 정도로 철저한 준비 아래 시작된 워크숍 ㅋㅋㅋ

오전 10시 30분, 첫 방문지인 양평 들꽃수목원에 도착했습니다. 꺄아아아아~

↓ 수목원의 날씨가 무척이나 좋아서 폭염경보였노라고ㅋㅋ 그래서 사진이 너무나 화보처럼 잘 나왔다는 소식

(폭염이라고 하기엔 너무 생글생글♪ 다들 모델하셔도 되는 표정이십니다.ㅋ)

폭염인데 다들 머가 그리 즐거우셨던 거에요? 사진의 살아있는 미소는 도대체 뭐 때문이죠?ㅋㅋㅋ (넘나 궁금)

팀웍이 너무 좋은 거 아닙니까~

↓ 수목원에서 각기 다른 컨셉으로 개성 있게 찰칵찰칵~

열심히 뚜렷하게 자신의 개성을 팍팍 수목원에 어필 후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점심 메뉴는 완자와 보쌈, 그리고 냉면입니다. ㅋㅋㅋㅋㅋ

에너지 보충과 더위를 식히는 메뉴로 선정한 것으로 물놀이가기 전 열심히 배를 채워둡니다. ↓

자 인제 물놀이 하러 남한강 수상스키장으로 고고!

이곳에서는 물놀이만 한 것이 아니라고 하던데..깨알같은 것들이 존재하노라는 소식 알려드립니다. ㅋㅋ

↓  바로바로바로 <우리 부서 출간 도서를 찾아라!> 

가로, 세로, 대각선을 한 줄로 그으면 우리 부서 출간 도서명이 나오는데요. 영광의 승리자는 누구누구누구!!!????

그리고 물놀이를 시작합니다! 이번 여름에 타볼 수 있는 건 다 타보자는 굳건한 마음으로

바나나보트, 바이퍼, 땅콩보트, 플라이피쉬, 디스코보트, 김차장님 보트, 진짜 보트 이렇게나 많이 탔습니다.

(김차장님 보트와 진짜 보트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ㅋㅋㅋ)

인생에서 내 물놀이는 지금이 끝인 것처럼 열심히 브이 날리며 탔습니다.ㅋㅋ↓

↓ 그리고 2층에서는 즐거운 노래자랑! 이 열렸습니다.~~~~

저녁 장소로 떠나기 전 단체 사진을 한 컷 찍어봅니다.

"이렇게 살면 KIBUN이 조크든여" 아, 이거 너무 맘에 들어요. ㅋㅋㅋ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

배가 빨리 꺼진 명목하에 우리는 조금 이른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

이렇게 훈훈하게 마무리 하게 되었으니 마지막 단체 샷을 남기자는 

의견아래 마지막으로 워크숍 마무리는 우리의 단체 샷으로 콩콩콩 발도장 찍었습니다. ↓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나가서 노는 것도 귀찮을 수 있지요.

근데 또 나가서 함께 놀고 나면 그날은 뿌듯함과 기분 좋은 기운들이 가득 하다는 건

모두 느끼시리라 생각해요.

에너지를 함께 공유하고 집으로 들어가는 이벤트의 시간은 

팍팍하고 건조한 무더운 이번 여름에 기분 좋은 선물임은 틀림없는 것 같아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뿅!

블로그 이미지

한빛냥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한빛출판네트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유연근로제 중 하나인 시차출퇴근제를 한빛이 시작했습니다.~Surprise!

먼저 시차출근제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면

출퇴근 시간을 조절하여 직장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에요.

한빛인의 삶과 업무 능률에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간절히"(100번 어필해도 부족함)

바라는 마음으로 시차출근제를 8월1일부터 시행했습니다!

출근 시간을 정하는 7월 말일은 저도 마음이 즐겁더라고요. 내 개인 삶의 계획을 세우는 동시에

업무는 어떻게 시간을 활용할지 오랜만에(? 헐.. 부끄럽네요..) 생각해보았답니다.ㅋㅋ

↓ 한빛 출퇴근을 입력해주세요. 삐빅.(8월 1일 조과장님의 출근 미소는..여지껏 본 미소 중에..최고였다능..) ㅋㅋ

한빛 출근 시간은 8시 / 8시 30분 / 9시 / 9시 30분으로 시행됐습니다.

8월 1일이 다가오고 드.디.어. 8시부터 출근! (나 지금 떨고 있니~~)

아침 출근길은 어떨지, 지하철은 앉을 수 있는지 반짝이는 눈을 가지고

일찍 퇴근하면서 계획된 일들로 가볍게 출근한 한빛인들 소개해드립니다.

↓ 8시에 출근하시는 두 분!  비즈의 최팀장과 아카데미의 임대리

8시의 한빛은 우리가 지킵니다. (든든한 포스) 9시 공기와 8시 공기는 차이가 크게 난다고..

8시 공기가 훨씬 맑다는 두 분의 의견! ㅋㅋㅋ

↓ 8시 30분 에듀팀의 정대리~ 저는 이른 아침형 여자에여~ 아침 일찍 업무를 시작하니 넘흐 기분 좋아요!

(일찍 끝나면 자기 계발 하러 갈꺼에염!!! 더더더 능력있는 여자 될꺼임)

한빛 시차출퇴근제 사랑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9시 30분에 오시는 IT활용서팀의 장과장~~~~

30분의 여유가 에너지를 뿜뿜 넘치게 해준다능~ 아, 조타. 빨리 가서 머리가 반짝이는 지금

일해야된다고 열일하러 가신 우리 과장님~

자율적인 문화 아래 한빛인이 한빛을 존중하고 아껴주는 시차출근제가 되기를

서로 바라면서 그리고 모두들 감사하는 마음으로 

출근하고 있다는 소식을 한빛 양이 이리저리 듣고 소식 올립니다.~

참고로 저는 9시 30분에 출근하는데 1호선이 덜 붐비다는 짤막하고 알짜배기 소식도 전해드리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안뇽~~~

블로그 이미지

한빛냥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한빛출판네트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개발자들의 생생한 경험담으로 구성한 데브그라운드 2019(DevGround 2019) 컨퍼런스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하러 한빛양이 쓩~~~달려왔습니다~~

28일 금요일에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페 관련해서 많은 전문인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블록체인의/암호화페 시장의 트렌드부터 데이터 기술, 사업 관점의 시야, 차세대 우리가 당면해야 되는 과제 등등

흥미로운 주제들을 가지고 아침부터 발걸음들이 분주합니다. 

어제처럼 오늘도 열심히 강연 듣고 열심히 토론하고 쉬는 시간에는 신간도서를 통해 정보도 얻고 데브그라운드에 

참여한 기업들의 굿즈도 구경하는 한시도 버릴 것이 없었음이라~~ 입니다 ㅋㅋ

자, 그렇다면 강연을 하시는 분들은 그때 무얼 하셨을까. 궁금하시죠?

▽ 강연하시러 오신 분들이 강연 전에 서로 진지했다가 즐거운 표정으로 이야기도 하시고

같이 정보도 찾아보시고 한빛에 출간된 도서들을 진지하게 읽으시기도 하는 모습을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무슨 얘기 하는지 너무나 궁금했다능.. 가까히 못다가가고 멀리서만.. 지켜본 한빛양 ☞_☜)

진심으로 인사해 보고 싶었으나.. 못했어요... ㅠ ㅋㅋㅋ 부끄러워서 ㅠ 흑흑 ㅠ 아쉽

그리고 강연 듣는 분들을 위해서 이른 아침부터 쭈욱 뒤에서 뛰어다니신 분들을 소개합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체크하고 또하고 또하고 항상 자리를 지키고 계셨습니다.(짱짱!)

그리고 이런 좋은 강연장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바로바로

경품 당첨 이벤트!!!! 일석이조, 삼조, 사조 되시라고 한빛이 준비했습니다.

▽ 즐거운 이벤트가 아니면 우린 하지 않는다. _ from 한빛

경품에 대한 강렬한 의지로

불끈불끈 손을 들고 저요!!저요!! 하시고 경품 당첨이 되실 때마다 기쁨을 못 감추시고 나오는 모습들을 

많이 보게되었습니다. (기회는 있을 때잡아야되요. 암요 그렇고 말고요.)

도움이라는 것이 지식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함께하고 웃고 대화를 하는 것도 도움이라는 것을 새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2019년 DevGround였습니다! 뿅!

블로그 이미지

한빛냥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한빛출판네트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